카테고리 없음

집을 효과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팁

넘버원바른마음 2020. 6. 2. 21:03


집을 효과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팁



사랑하는 집을 파는 것은 어떤 사람에게도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한다면 더 어려울 수 있다.


부동산 매매 과정을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한다.


다음 단락은 이 과정에 대한 몇 가지 측면을 알려 줄 것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더 쉽게 통과할 수 있을 것이다.




조경, 도장, 기타 소규모 수리를 유지하려는 작은 노력은 많은 주택 소유자들에게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그렇기는 하지만, 이러한 일을 하지 않으면 문제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게 될 것이고, 이것은 그 집이 시장에 내놓기 전에 많은 일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집을 팔 때 합리적인 가격을 정하라.


같은 지역에 있는 다른 집들을 보고 평균에 맞는 가격을 정하라.


가격을 너무 높게 책정하면 가격을 깎아야 할 수도 있다.




당신의 집이 시장에 나와 있는 동안, 그곳에 사는 동안에도 가능한 한 많은 집을 비우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구매자들은 이 집에 있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기를 원할 것이다.


집을 청소하는 것은 개인적인 손길을 없애는 좋은 방법이고, 이사를 할 준비가 되었을 때 짐을 싸는 일이 줄어들 것이다.




작은 부엌 업데이트로 호소와 집의 가치에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스토브나 냉장고처럼 눈길을 끄는 가전제품 하나를 추가하면 구매자들에게 부엌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목제 섬과 행랑 창고는 부엌 업그레이드에 인기 있는 선택이다.


캐비닛을 교체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만, 페인트 칠을 새로 입으면 부엌을 시각적으로 볼 수 있다.




집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용광로 및 중앙 에어컨 장치를 검사하고 수리하십시오.


용광로 수리나 교체와 같은 값비싸고 필수적인 업데이트는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집을 구입할 때 처리해야 할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난방과 AC 시스템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보장한다면 집을 더 빠르고 더 나은 가격에 팔 기회를 늘릴 수 있다.




잠재 구매자가 집을 팔 때 즉시 물어볼 수 있는 관련 정보를 가지고 있으십시오.


집안일을 한 기업 및 전문가에 대한 기록을 보관하고, 수행한 작업에 대한 세부사항을 기록하십시오.


당신의 구매자들은 필요한 유지보수를 잘 알아야 한다.




부동산을 마케팅하기 위해 다른 전략을 쓰세요.


웹사이트, 부동산 중개업, 신문 목록, 심지어 거리 표지판까지 활용한다면 엄청난 인파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진정으로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 각 옵션을 고려해 보십시오.




구매자들이 자신의 집에서 사는 모습을 상상하도록 유도하기 위해서, 가정에서 당신의 영향력을 제거하라.


이것은 가족사진과 개인적인 순간을 빼앗음으로써 성취될 수 있다.


구매 예정자들은 당신들 대신에 그들 자신의 가족이 그 집에 사는 모습을 그려볼 필요가 있다.


또한 공간이 넉넉하다는 착각을 일으키고 싶기 때문에 집안에서 잡동사니를 꺼내고 싶을 것이다.




매수자와 매도자는 부동산 사업 내에서 선택을 시작하기 전에 스스로 목표를 세워야 한다.


적당한 가격, 편의시설, 장소를 고수함으로써 구매자들은 지나친 열망에 사로잡히는 것을 주저할 수 있다.


판매자들은 허용가격에 절대적 한계를 설정함으로써 불리한 제안을 받아들이도록 유혹할 수 있는 절박함을 피할 수 있다.




일단 부동산 시장과 매매 과정에 대해 잘 알게 되면, 자기 집을 파는 것은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될 것이다.


부동산 원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는 매각 과정에서 상당한 진전을 보일 것이다.


이 안내서의 팁을 이용하면 부동산 매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