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머리를 가장 잘 관리하십시오.

넘버원바른마음 2020. 6. 2. 21:02


이러한 팁으로 머리를 가장 잘 관리하십시오.




멋진 머리카락은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다.


많은 것들이 날씨와 헤어케어 제품을 포함한 건강한 자물쇠를 유지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이 글은 헤어 관리의 기본을 소화가 쉬운 팁으로 분류한다.




머리를 뒤로 묶는 것을 너무 자주 피하도록 해라.


대부분의 헤어 액세서리는 머리카락에 휴식을 취하는 곳에 손상을 입힐 것이다.


머리를 뒤로 묶는 것이 작업 요건이라면, 일을 하지 않을 때는 머리를 뒤로 묶는 것을 피하십시오.




머리가 좀 무미건조해 보이니? 만약 그렇다면, 자물쇠에 이 가정용 컨디셔닝 시술을 해보십시오.


머리를 감은 후에 컨디셔너를 바르고 샤워 캡을 씌워라.


모자에서 나오는 열은 컨디셔너가 당신의 모낭을 더 깊게 관통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머리를 더 빨리 자라게 하는 더 잦은 손질에 대한 노처녀들의 이야기는 신경 쓰지 마라.


사람의 머리카락은 얼마나 자주 자르든 상관없이 한 달에 반인치 정도 자란다.


비록 여름 동안 머리카락이 좀 더 빨리 자라기 위해 텐트를 치거나, 바이오틴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하지만 대부분 성장을 조절하는 호르몬이지, 얼마나 자주 자르느냐가 아니다.


트리밍으로 끝이 갈라지는 일은 없앨 수 있다.




머리카락이 수분을 유지하도록 도와줄 수 있어 머리카락이 닳고 부러질 가능성이 적다.


모발이 수분을 유지하도록 돕는 한 가지 방법은 모발을 헹굴 때 수분을 유지하는 온도다.


샴푸를 다 한 후에는 시원한 물로 머리를 감는다.


시원한 물은 모발에 수분을 봉합하여 도움을 준다.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얻기 위해 건강한 식단을 먹어라.


당신의 머리카락은 살아 있는 것이고 번성하고 자라기 위해서는 적절한 음식을 받아야 한다.


영양소 결핍으로 식사를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면 부서지기 쉽고, 연약하며, 머리가 둔해질 수 있다.


결핍증이 심각하면 탈모를 일으킬 수 있다.


모발 건강을 위해 올바른 음식을 먹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블로 드라이어를 사용할 경우 한 곳에 집중되지 않도록 자주 옮겨 놓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더위로 머리카락이 손상될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머리를 샴푸로 염색한 후 적어도 48시간 동안 기다리세요.


머리카락의 큐티클은 화학적 치료를 받은 후에 긴장을 풀고 다시 봉합할 시간이 필요하다.


이것은 색깔을 더 오래 가두게 한다.


큐티클을 다시 여는 데는 별로 필요하지 않다.


물에 노출되면 충분히 이렇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윤기있고 건강한 머리카락에 대한 인내심에 보답할 것이다.




헤어제품의 한 종류나 브랜드만을 사용하는 습관에 저항하라.


가끔 사용하는 헤어 제품을 바꾸면 머리카락이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새 브랜드는 마지막 브랜드의 축적을 제거하고 당신의 두피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것이다.




이제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이르렀으니, 여기서 배운 것을 실행에 옮기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때때로, 여러분은 상황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을 때 비로소 위대한 결과가 일어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충고를 마음에 새겨두면 여러분의 친구들이 여러분에게 머리 조언을 요청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