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강한 방법으로 당뇨병을 조절하십시오.

넘버원바른마음 2020. 6. 2. 21:02


건강한 방법으로 당뇨병을 조절하십시오.




더 나은 약물과 개선된 치료법은 사람들이 그들의 당뇨병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다수는 이 상태를 효과적으로 통제하는데 필요한 지식의 양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다음의 당뇨병 요령으로 조절하는 법을 배우면서 당신의 상태를 직접 손에 넣으세요.




모든 음식에는 성분에 따라 혈당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려주는 당분 지수 번호가 들어 있다.


식품의 GI 수치가 낮을수록 당뇨병 환자가 섭취하는 것이 안전하다.




당뇨병 환자라면 반드시 건강하게 탐닉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달콤한 간식을 완전히 피할 필요는 없을지도 모른다.


만약 혈당이 조절된다면 디저트를 그렇게 자주 먹을 수 있다.


식사 중에 같은 양의 탄수화물을 먹지 않음으로써 디저트 소비량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줄이기 위해 식단에 섬유질을 더 넣으세요.


통곡빵을 더 많이 먹고 흰빵을 덜 먹으면 혈당치가 낮아지고 차례로 당뇨병 위험도 낮아진다.


전곡을 함유한 식단을 섭취하면 당뇨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증거가 나왔다.




당뇨병 환자들을 포함해 간식을 많이 먹는 사람들은 자동판매기가 손짓하면 "아니오"라고 말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이런 것들을 피하고 과일이나 야채와 같은 복잡한 탄수화물을 먹을 필요가 있다.




임신성 당뇨병은 스스로 일으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영향을 미치는 사람의 통제 밖이며 매우 흔하다.


당신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게 유지하고 당신과 당신의 아이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뇨병 환자인데 담배를 피우면 그 습관을 버리려고 노력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흡연은 혈당을 상승시키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특히 당뇨병 환자에게는 끔찍한 습관이다.


그만두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의사에게 물어봐.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은 의사가 다르게 지시하지 않은 한 식사 15분 전에 복용해야 한다.


이러한 유형의 인슐린은 혈당을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모든 개인에게 적절한 시기와 투여를 해야 한다.




만약 당뇨병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조건이라면, 시나몬은 당신이 식단에 칼로리, 나트륨, 설탕을 넣으면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향신료다.


계피는 설탕을 넣지 않고도 음식을 더 달콤하게 만들 수 있다.


시나몬이 포도당 수치를 낮출 수 있는지에 대한 논란이 있지만, 그것은 해롭지 않고 많은 요리를 향상시킬 수 있다.




저혈당증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는 의사와 상의하여 포도당 알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알약들은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고 다른 설탕이 든 음식보다 포도당 수치를 더 효과적이고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다.


왜냐하면 이러한 음식들은 소화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당뇨병을 통제할 줄 알면 생활 전반에 대해 더욱 긍정적으로 느끼기 쉽다.


이 기사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유일한 방법은 여러분이 실제로 사용할 조언을 하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므로 시작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그러면 곧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